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꿈을찾아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04-08-07
방문횟수 : 4109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1369 2023-06-15 12:24:44 3
윤정부는 민주정부와 비교되지 않는 압도적 1위 [새창]
2023/06/14 19:26:30
일베가 쓰레기통이라고
오물들 모여 있게 놔둔 결과임.

일베 쓰레기통은 치웠어야함.

이제 쓰러기 치우지 않은 결과를
앞으로 수십년간 여기저기 악취풍기며
사회 조져놓는 벌레들을 보며
댓가를 치루게 된거임.

일베 보고 큰 20대 남성.
답 없음
1368 2023-06-15 12:21:25 10
서울대에 붙은 쪽지 [새창]
2023/06/15 10:12:53
서울대.
내가 학창시절일때만 해도,
어려운 환경에서 노력해서 입학했던 사람도 많았고,
최고 학교에 국비로 등록금이 싸다는것도 있어서
사회에 대한 부채의식이나
민족의 미래를 이끌어가야 한다는 자부심도
소명감도 있었지.

요즘 snulife 들어가보면 가관임.

지가 서울대 온건
기득권인 자기 부모랑 지가 잘난탓이고.
서울대 못 간 사람들은 자기들 밑에 깔아 뭉개도 되는
능력부족하고 노력안한 것들이란 취급에

소위 이준석류 능력주의 학벌주의에 심취해서
일베 소굴. 국짐당 지지 가족들 소굴이지.

우리나라 미래는 없습니다.

소멸되도 되요
굳이 소멸 안 시킬 이유가 없음.

저 서울대 학생들
조국 교수가 유죄라고 생각하는
일베식 무뇌 선동에 빠진 애들
투성이 일겁니다.

되려,
일베에 논리 제공 하고 있을걸요.

서울대에 대한 미련 버리시고.
그냥 기득권 자식들 집단입니다.

국비 지원도 끊어야해요
1367 2023-06-14 07:09:48 0
2찍들 대한민국에서 살기 난이도가 너무 쉬웠나봐요? [새창]
2023/06/13 15:56:34
북한 빨갱이! 한마디면
복잡한 국제정세, 경제 현황, 역사
다 날아가는
매직의 아메바들
1366 2023-06-13 16:01:18 0
부산 돌려차기 사건 가해자 사과문 (?) [새창]
2023/06/13 08:51:22
가해자가 총을 더 쏘게 되는게 함정.
선량한 사람들은 총 자체를 안 사요.
1365 2023-06-12 15:52:14 0
윤석열 "국립추모공원이라고 하면 멋이 없다" [새창]
2023/06/12 13:05:42
Loon suck yo~~~l
띱때끼
1364 2023-06-03 23:08:41 12
시신 커플링 훔쳤다가 고인 애인에 덜미 [새창]
2023/06/02 18:20:56
딱 귀신붙는 스토린데 겁도 없네
1363 2023-06-02 03:07:37 6
한노총 쇠파이프로 가격하는 영상 공개 [새창]
2023/05/31 23:38:44
일베 새끼들 때문에 그런시절 다시는 안와요.

서울대가 일베 소굴인데
1362 2023-06-02 02:37:35 2
추억의 도쿄 올림픽 [새창]
2023/06/01 18:18:42
오. 곧 우리나라 굥 정부에서 볼 수 있는 일!

기대하세요!
1361 2023-05-30 16:55:18 1
과학방역 시부레 [새창]
2023/05/30 10:58:40

39도 갱신. 개아프네
1360 2023-05-30 16:14:57 2
과학방역 시부레 [새창]
2023/05/30 10:58:40
마스크 벗지말고 꼭 쓰고 다니세요 ㅜㅜ

요즘 많이들 벗고 다니시던데
과학방역 시부레 ㅡㅡ
1359 2023-05-30 16:14:16 0
과학방역 시부레 [새창]
2023/05/30 10:58:40
감사합니다. 누워 있어도 아파 ㅜㅜ
1358 2023-05-30 14:23:00 1
과학방역 시부레 [새창]
2023/05/30 10:58:40

갱신!

개아파 ㅜㅜ
1357 2023-05-30 08:51:45 0
니혼진 북한하고 전쟁한다고 육상 열어달라할기세네 [새창]
2023/05/29 19:45:58
오. 굥 열어줄듯
1356 2023-05-30 07:02:58 10
안보실장 "미국에게 도청당한적 없다" [새창]
2023/05/29 18:36:17
내가 바이든이라도 굥 오면 뛰어가서 환영함.

큰 호구 오는데, 안 반가울 사람 있음?
구라치다 걸렸는데도 구라 친 거 당하지 않았다 저래 떠드는 호구집단인데
1355 2023-05-28 07:45:01 0
다시 보는 대선 후보 토론... [새창]
2023/05/27 11:54:55
심상정 목소리를 다시 들으니
또다시 역겹네요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 6 7 8 9 10 >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