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SRpop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3-02-20
방문횟수 : 1745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8363 2019-09-07 12:24:43 0
엥 나 색맹인건가요? [새창]
2015/02/07 16:18:40
지금 오유 망했죠 ㅠ.ㅠ
8362 2019-09-07 12:17:38 0
엥 나 색맹인건가요? [새창]
2015/02/07 16:18:40
오오오,.
8361 2019-07-26 20:48:49 0
편의점 알바를 하면서 느낀건 못배운 사람은 못 배운 티를 낸다. [새창]
2015/10/18 11:48:48
일반화 오류는 제일 싫어하는 경우인데, 진짜 공감 많이갑니다
8360 2019-07-25 14:55:29 0
다이어트 변비 해결하신 분 계신가요ㅜㅜ~ [새창]
2018/12/06 13:47:26
평생 설사만 하다 다이어트 하니까 3일만에 엄청난 변비가 찾아옴..
8359 2019-06-06 01:47:02 0
딱봐도 한국애니.jpg [새창]
2019/06/03 22:20:21
분명 이거 만든사람도 사심있었다.
8358 2019-05-26 21:18:26 0
컴퓨터 어쩌다 보니 올 업그레이드 해버렸네요 ㅎㅎ [새창]
2019/04/11 13:09:29
헤에.. 아직도 컴게 오유 하시는 분이 남아계셨네요 군대 갔다온 사이에 다들 어디로 가셨는지 ㅠ.ㅠ
8357 2018-09-14 21:36:22 0
감동적이고 소름돋는 군대 무전기 괴담. [새창]
2013/01/25 22:09:57
와...ㅠㅠ
8356 2018-08-10 12:20:17 1
진정한 지휘관.jpg [새창]
2018/08/10 00:27:05
저희 부대 3년전? 컨테이너사용하다가 눈온거 해빙되서 아침새벽에 누전으로 인해서 불났더라고요
창고로 쓰던거여서 다행이지;
8355 2016-10-08 22:37:50 0
상황의 심각성을 모르고 있는 운전자 [새창]
2016/10/07 16:20:30
취소가 아니라 감옥가야 할텐데요..
8354 2016-10-08 01:06:07 1
카이스트 최연소 교수 신중훈교수 사망 [새창]
2016/10/07 21:31:07
저도 사거리에서 초록불 16초 남은거 보고 좌우살피고 가는데 택시가 그대러 우회전 해서 놀라서 뒤로 뛰었더니 되려 택시기사 새끼가 욕하고 간 기억이..
8353 2016-10-07 09:47:43 0
배필 개꿀잼이네여 ㅋㅋㅋ [새창]
2016/10/06 19:29:52
저도 헤드폰 끼고 했을때 3일간 환청이 들렸습니다 ㄷㄷ
8352 2016-10-04 13:55:20 11
편의점 손님 유형 [새창]
2016/10/04 01:59:58
반대로 알바생이 제가 손내밀고 있는데 그냥 동전 바닥에 떨어트려 주는 경우가..
8351 2016-10-04 12:14:22 3
배달의 민족 여혐 논란?? [새창]
2016/10/03 23:39:40
찔리나 보지...에혀
8350 2016-10-04 11:46:45 0
3,300원 회사 급식 [새창]
2016/09/30 11:55:09
현대공장???그래도 거긴 매일먹어도 맛은 괜찮던데
8349 2016-10-04 09:51:51 0
볼보 화물차.gif [새창]
2016/10/03 22:29:11
막 탑기어에서 제동능력 테스트 하는게 나왔는데 화물차 지렸던 ㄷㄷ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