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변산반도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5-03-11
방문횟수 : 518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179 2018-03-30 15:33:20 4
현관문 걸쇠 따고 문여는 방법.gif [새창]
2018/03/29 12:17:33
닫는건 쉬움. 끈도 필요없음.
문 닫기전에(문이 살짝 열린 상태) 걸쇠를 닫음. 그러면 걸쇠가 문에 걸리지 않고 붙어있다가 문을 닫으면 걸쇄가 걸림.
177 2018-03-25 21:04:36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넹... 아쉽네요.
176 2018-03-24 13:44:08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이제사 봤네요. 추가해 놨습니다. 들어오세욘~
175 2018-03-24 00:05:58 11
한국 여권이 1등이라니....믿을수가 없음... [새창]
2018/03/23 16:03:28
제가 국민학고 5학년때니까 30여년쯤 전에 선생님이 나이아가라폭포를 보러 미국에 갔다왔더랬죠.
그때 얘기해준게, 나이아가라 폭포가 미국과 캐나다에 걸쳐있다보니, 일본 사람은 미국에서 캐나다쪽으로 마음대로 왔다갔다 하면서 보는데
한국사람은 캐나다로 못 넘어가서 아쉽더라고.. 이래서 국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더랍니다.
지금은 감격스럽네요.
174 2018-03-23 22:45:09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추가해놨습니다. 접속하시면 되요~
173 2018-03-21 21:58:29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서버주소 입니다. www.nogadang.zz.am
아이디 추가해 놓을게요. 바로 접속하시면 되요.
172 2018-03-21 08:09:15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어!? 네발톱님. 어디서 뵌듯한.. 한때 같이 했던.. ㅎㅎㅎ
렐름이 너무 느려서 서버로 옮겼어요. 자세한 사정은 나중에... ㅋ
메일 주세요~ [email protected]
171 2018-03-20 16:21:32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아직도 보고 있다)
170 2018-03-19 22:39:43 0
[홍보]마인크래프트 서버 홍보 [새창]
2018/03/19 22:02:12
(지켜보고있다)
169 2018-01-04 15:30:50 0
마인크래프트 VR!! 해보고싶어서 질렀습니다 [새창]
2018/01/03 00:58:36
어떤 느낌인가요?
168 2017-12-08 13:14:27 10
오상진 아나운서 연대 복학생시절 ㅋㅋㅋ.jyp [새창]
2017/12/08 09:18:02
에이브릴라빈은요?
167 2017-12-06 00:54:49 1
[새창]
.
166 2017-11-29 12:47:16 22
'갓뚜기' 훈장 받는다.. '10년간 라면값 동결' 물가안정 기여 [새창]
2017/11/29 11:40:18
맨날 무슨 새로나온 육칼이니 짬뽕라면이니 비싼 라면만 계속 먹다가, 오뚜기 스낵면은 뿌셔먹는 용도로 먹었었는데
어느 날 끓여 먹었더니 내가 진짜 라면의 참 맛을 잊고 살았네. 라고 생각됐다.
라면은 원래 이런 맛인데~ 가격도 싸공 뿌셔먹을때도 좋공 밥말아 먹을때도 좋고, 짱짱이야.
165 2017-11-27 13:35:59 13
목욕탕에서 겁나 웃기던 애기 본 썰 [새창]
2017/11/26 23:04:49
우리 딸은 6살인데 어제 경주월드에 갔었어요. 경주월드 가면 항상 최신곡 댄스를 보여주는데 딸래미가 매우 좋아 합니다.
그리고 항상 핸드폰 전광판 으로 5분 ~ 10분 들고 있다가 저를 주는데, 어제는 핸드폰 정관판을 들고 얼마 안되서 바로 주는겁니다.
"왜 벌써줘?" 했더니 "봤어" 그럽니다. ㅋㅋㅋㅋ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