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4
2018-11-18 15:02:59
2
이명박근혜가 아닌 새로운 시대의 가치와 상식을 지향하자고 당원 가입 러쉬하고 당원 지지자들이 더불어민주당이란 새당까지 만들었는데, 문재인 대통령 당선되고 나니 당안에서 도로 민주당 만들어 버린게 바로 이번에 지선 공천 파동 아닌가요?!
당장에 이재명 문제가 심각해서 그렇지 제주도지사 비롯해서
경기도는 고양시장 공천 성남시장 공천도 이야기 많았고, 다들 잊은지 몰라도 표창원 의원 비서실 출신이었나? 대학교 졸업하자 마자 시의원인지 공천 벋은 것도 있었죠?! 자유한국당 출신인 지역 유지들 당원 가입받아서 공천 준거는 부지기수고, 서초갑은 아직도 사고지역구라 지선이후로 지금까지 지역위원장도 없는 상태라고 한던데 알랑가 몰라요?! 하긴 당원은 맞고 지역구에 활동은 한번쯤 해본긴 했어요?! 더민주 비판하지 말란 사람들?!
그 상태에서 뽑힌 당대표란 사람은 만들라는 당게시판이나 당개혁위는 3개월째 무소식에 지 먹방 처먹는 유튜브 만들고 있는 마당에.. 근데 뭐 그거 비판하는게 내부 총질이라고?!
내 피같은 당비 후원금으로 거지같은 유튜브 만드는 꼬라지 보는것만해도 분통이 터지는데..
이재명으로 대표된 지선 공천파동 문제 이제 하나둘 드러나는거 당연하게 손봐야 하는데, 당에선 나 몰라라 하면서 선탹적 무죄추정의 원칙으로 법원 판결 보자고 지랄해서 정치혐오 확산하고 대통령 정국운영에 부담 주고 있는데 뭐요?!
그리고 지선때 당원 지지자들이 그럴기 공천심사 문제 지적할 때, 젊은 사람들이 쓸데 없는거에 관심이 많다고 일만 잘하면된다던 추미애 당대표, 그리고 일단 뽑으면 나중에 설명하겠다면서 당원 지지자들 차단하는 와중에도 지 비사관 출신 대학생 공천 받는 상황 실시간으로 보여준 표창원, 전혀라면서 당원 지지자들 조롱하듯 댓글 달던 최민희, 다들 당연히 책임져야지. 정치인으로써는 더욱 더 자기 선택과 향동에 강하게 책임져야지 어딜 내부총질이랑 되도 않는 말로 이 상황을
어물쩍 넘어가도록 해요?!
이명박근혜나 친일 이야기 나올땐 제대로 된 심판과 청산이 없어서 반복되는 거다라면서, 왜 때문에 내부에 잘못에 대해선 제대로 된 비판이나 반성 책임지우는게 없는데요?! 선택적 정의죠?!
그러는 와중에 정부 비판하는 여당 의원들에 대해선 내부총질이란 비판이나 이야기는 일언반구도 없고.. 그건 또 필요한 비판이라고 하면, 당원 지지자들은 뭔데 비판도 못함?!
애먼 당원 지지자들 똥파리에 작세 만들고 친문 순혈주의자라고 비판하더니, 정작 자기들은 진영의 논리로 우리편끼리 내부총질하면 안된다는 주장을 하죠. 근데 친문 순혈주의자들이 칭찬하는 이낙연 총리나 요즘 차라리 그들보다 나은거 아니냐는 재미 삼은 이야기 나오는 친문좌장 박영선이 친문순혈인 사람들임?! 웃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