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B가 차단 당한게 멘붕
게시물ID : humorbest_14050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뎁힌콩
추천 : 66
조회수 : 9458회
댓글수 : 58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7/03/29 14:00:32
원본글 작성시간 : 2017/03/29 12:47:21
닉은 최대한 언급 안하겠습니다. 

A라는 사람이 예전에 만났던 사람이 얼마나 쓰레기였는지에 대한 글을 씁니다.  거기에는 위로의 댓들도 달리기도 하지만,  세상에 저런 사람도 있구나라는 댓글도 달립니다.  <사진1>

그러던 중 B가 A의 아이디를 클릭해서 지난 글 보기를 합니다.
안그래도 본문이 믿기지 않았는데, A의 지난글을 보고 더 믿을 수 없던 B는 지난 글이 이상하다고 댓글을 답니다.  <사진2,3>

A는 자기가 관종같이 보여서 여태 활동한거 다 찾아서 가져왔냐며 그 글들에 대한 해명을 합니다.  하지만 신상을 턴 것도 아니고, 아이디만 클릭하면 나오는 지난 글을 본 것 뿐이었죠. 그러다가 B가 아카이브 한 것에 대해 멘탈이 붕괴된 듯 합니다.

A는 새로 글을 올려서 B에게 사과를 요청 하지만 B는 사과라기엔 조금 부족한 댓글을 달고, 사람들에게 신고 폭탄을 맞고 차단을 당했네요. 


오유 올린 글이 허락도 없이 캡쳐되서 sns나 다른 커뮤니티에 돌기도 하고, 심지어는 캡쳐되서 기사까지 나오는 걸 많이 봤는데요.  유머자료 같은 경우는 캡쳐되서 타 커뮤티니 돌다가 역수입 되는 경우도 많이 있구요.  인터넷에 글 올린 순간 글의 소유는 내것이 아닌거 같습니다. 
아카이브한 건 둘 사이에 해결할 문제인거지 아카이브 자체가 신고 당하고 차단 먹을 일은 아닌거 아닐까요?  사과가 부족한 것도 둘 사이의 문제라 생각되구요. 

그리고 글이 이상하면 이상하다 생각하는것도 정상인 거 같습니다. 
보통 이상하네하고 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게지만, 아이디 클릭해서 예전 글 보는 사람도 있을거구요.  이상하지만 진짜겠지 위로해주자라는 반응도 있겠지요.   100명이 글을 읽으면 100가지 반응이 있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아무튼 신고당해 차단까지 당했다는 것이 멘붕이네요.   
거기다 제3자인 C라는 사람이 오유에는 상식내에 사람만 있는게 아니라는 글로 B를 언급했고, 그 글이 베오베까지 간 것도 멘붕이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