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의 올해나이 24살의 남자입니다.
어디서 뭘 보고 배워야하며 도대체 뭘 먹어야할지, 어떻게 운동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어서 이 글을 씁니다.
어려서부터 정말 축구 징하게 했고, 산도 많이 타고 놀았습니다.(시골놈 ㅋ)
그래서인지 어렸을적에도 허벅지가 장난이 아니였음...... 정상 체중이였는데 허벅지는 90을능가하는 친구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었어요;;
고등학교 때인가 70kg조금 넘었었는데요, 20살 넘어서부턴 운동을 거의 안하다시피 하고 그래서 살이 조금씩 쪘습니다.
군대갔다가 말년에 큰 사고를 당해 군병원에 3달간 입원했었는데 그때 px에서 뭘 자꾸 사먹으니 97kg을 찍었습니다.
제대하고 거울을보니 97kg의 돼지가 서있더라구요...... 안되겠다 싶어서 헬스클럽 등록하고, 지금 한 2달쯤 되어가는데 85kg입니다.
☆ 하루먹는것과 실시한 운동 ☆
아침 : 7시 기상 저지방 우유200에 정량의 씨리얼 (다이어트 시리얼먹다 요즘은 그냥 씨리얼)
점심 : 12시 간단한채소와 곁들여 먹는 김(양념이 되지않은)과 두부 반모
운동 : 저녁 5시부터 7시까지 약 2시간 운동
간단한 스트레칭 10분 - 빠르게걷는 러닝1시간 7km - 헬스30분가량 상체와 복부위주 - 30분 인터벌 2분걷고 3분뛰는 형식 6.5km
운동 중간중간 물 1리터 남김없이 섭취
운동후 저녁 : 운동한지 1시간 이내 두부반모와 수분 다량섭취
이렇게 두달쯤 했는데 10키로를 넘게 뺏네요 근데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조금 밍숭맹숭한 느낌이 들어서 잘못된거 같습니다.
살이 10이나 빠졌는데 아직도 티셔츠 입으면 찌셔츠가 되네요 -_-;;;;
근데 진척이 없어요 ㅋ 제가 물살이 아니라 잘 안 빠지는건 알고있었지만 이건 좀 심하다 할정도로 진척이 없네요;;
제가 생각하기에 다리근육량이 많은거 같은데...... 허벅지 살이 장난아니거든요, 근데 이게 그냥 맨살이 아니라 단단합니다.
물론 배는 불룩하구요.....
뭐 먹는게 잘못된거거나 운동법이 잘못된거같은데 어떤가요? 절묘한 해답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