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제가 오늘 인터뷰를 하러 오면서 좋은 소식을 들었는데요.
경제 민주화의 상징인 김종인 전 위원장을 우리 문재인 대표께서 영입을 하셨더라고요.
그래서 20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중앙 선대 위원장으로 영입을 하셨는데 정말 기대가 크고요.
최근에 이제 삼성전자 양향자 상무를 영입을 했는데 어쨌든 새로운 기술 관료들 각개 각 청에 전문가들을 문재인 대표께서 많이 모셔오는 역량을 보여주셔서 새로운 리더십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앵커
네, 끝으로 9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대 총선에 임하는 김 전 지사님의 각오 계획 한 말씀 들어보겠습니다.
김두관
이순신 장군께서 명량해전 직전에 아마 사즉생을 각오로 열두 척에 전선으로 왜군을 격파를 했듯이 그런 사즉생 마음으로 준비를 해왔고요.
정말 20개월 동안 김포의 크고 작은 현안도 챙기면서 속속들이 지금 제가 돌아봤거든요.
그래서 정말 이번 총선에 승리해서 정말 우리 김포 시민들이 기대하는 수도권에 가장 가까이 있으면서도 뒤처져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발전 잠재력이 가장 큰 도시이기 때문에 정말 김포가 서울에 가까이 있으면서도 가장 좋은 도시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그런 시정을 잘 펼칠 수 있도록 시장님이 일을 잘 할 수 있도록 의원으로서 서포터즈를 하겠다는 각오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이번 4․13 총선에서 시민들께서 저를 또 지켜봐 주시면서 성원해줄 것이라고 저는 기대하고 있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앵커
네, 열심히 뛰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김두관
예, 감사합니다.
앵커
경기 김포의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예비후보 모시고 말씀 나눴습니다.
고맙습니다.
김두관
감사합니다.
출처 보완 |
2016.01.14. [OBS 전격 인터뷰] 김두관 김포시 더불어민주당 예비 후보 :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40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