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귀국. 또다른 파파미. 기레기와 야당과 MB는 반성하라.
게시물ID : sisa_9643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곰돌2
추천 : 38
조회수 : 170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7/03 17:51:05
1.jpg

문재인 대통령이 귀국하였습니다.

2.jpg

품위있는 김정숙 여사와 멋진 문재인 대통령이 대한민국의 품격을 널리 알리고 귀국하였습니다.

3.jpg

문재인 정부 사람들이 박수로 환영합니다. 대한민국의 유능한 인재들이 쏙쏙 모여들고 있는 문재인 정부 이지요. 

4.png

2003년 방미하며 문재인 당시 민정수석과 악수를 나누던 노무현 대통령을 기억합니다. 언론의 왜곡에도 불구하고 노무현 대통령은 북핵문제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당당한 국익외교를 펼치셨죠.

5.jpg

국익외교를 위하여 큰 그림 그리며 전략적 지혜를 발휘했던 노무현 정신은 문재인 정신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6.jpg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어보'도 귀국하였습니다.

7.png

환수되어 돌아오는 어보를 극진히 대할 줄 아는 상식의  문재인 대통령이 자랑스럽습니다.

8.jpg

이렇게 문재인 대통령은 어보를 향하여 인사를 합니다.

9.jpg

일행들과 일렬로 도열하여 어보의 귀환을 박수로 맞이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의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10.png

대한민국에 역사적 인지와 감각이 다시금 흘러넘치고 있습니다.   

11.png

문재인 대통령은 이렇게 당당한 외교를 펼치고 왔습니다.

매케인 상원군사위원장도 '사드 환경평가 옳은 일'이라며 동의했습니다.


12.png

미 해벙대 의장대 사열을 받는 멋진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의 모습이 멋집니다. 

하지만 한국 언론은 이런 사진을 내보내지 않았어요. 직무유기!


13.png

미국인 15만명도 문재인 대통령의 평화적이고 상식적인 대북정책에 지지를 보냈습니다.

14.png

참전용사들을 위로하며, 미국인들의 마음까지 다독여주며 한미동맹의 역사성을 감동적으로 전하고 온 문재인 대통령 입니다. 

15.jpg

역사는 기억하는 자의 것 이라지요. 문재인 대통령은 역사를 기억하고, 이를 토대로 미래를 일굴줄 아시는 분 입니다.

16.jpg

이런 문재인 대통령의 진심이 통하여, 트럼프 대통령과도 호의적으로 정상회담을 잘할 수 있었습니다.

17.jpg

문재인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의 만남은 고조되는 북핵문제 해결의 분수령이 되는 역사적인 만남이었습니다.

북한과의 대화의 문이 열렸고, 대북문제 해결에 있어서 대한민국의 주도적 역할을 당당하게 인정받기까지 했습니다.


18.png

그러나 한국 언론은 ​백악관에서도 과열취재 몸부림을 벌였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한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부끄러움은 기레기 당신들의 몫이어야 합니다.   

19.jpg

Don't let that get you.

트럼프 대통령의 조언에 대답해주고 싶습니다. 걱정마세요. 우리 문꿀오소리가 있으니까요. 기레기도 잡아먹는 문꿀오소리~

20.png

Don't let that get you.

트럼프 대통령의 조언에 대답해주고 싶습니다. 걱정마세요. 우리 문꿀오소리가 있으니까요. 기레기도 잡아먹는 문꿀오소리~

21.jpg

그러거나 말거나 문재인 대통령은 해냈습니다.

22.jpg

성공적인 한미정상회담을요.

23.jpg

트럼프 대통령의 신뢰를 얻고, 미국 의회와 미국민의 신뢰를 얻었으며,

24.jpg

대북문제의 주도권을 받아내며 국위선양을 하였습니다. 

25.jpg

국위선양은 민주정부의 전통이지요. 언론만 이를 왜곡보도하여 국민을 속이려할 뿐.

26.png

미국은 정상회담이 끝나고 '한미 공동성명'을 즉시 발표하지 않고, 7시간이나 지나서 발표했습니다. 미국이 거듭 고민하며 시간을 끌 만큼 이번 정상회담은 대한민국에 만족스러운 것 이었습니다.  

27.png

문재인 대통령의 눈빛이 '받아주실거죠?' 라는 눈빛 같습니다. 상식적이고 민주적인 제안인데 당연히 받아야지요.  

28.png

이러한 한미 정상회담의 성과는 거저 얻어진 것이 아닙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을 비롯한 능력자들과

목이 잠길만큼 혼신의 힘을 다 바쳐 열일한 문재인 대통령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보고있나요. 야당? 당신들이 그토록 막으려던 강경화 장관과 문재인 대통령의 성과를요.

이것은 당신들의 제보조작 클라스와는 완전히 다른, 100% 리얼 국익외교 랍니다.


29.png

문재인 대통령의 방미로 트럼프 미 대통령의 지지율도 더불어 상승했다고 합니다.  

30.png

문재인 대통령을 만난 이후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민들에게 직접 대화에 나서고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이니표 소통의 정치, 품격의 정치, 진실의 정치의 힘인 것이겠지요.

31.png

이번에 미국에서 새로 추가된 파파미.

​"재인이는 아주 인간성이 좋고, 아주 사람이 천재였어."

그런데 그 학교에 김*성도 있었는데 "갸는 집이 친일파에 그 아버지도 행동이 개차반이였고 애들한테도 약간 왕따" 였다고 하는군요. 안 찾아봐도 노룩해도 새누리겠습니다.


32.jpg

밑에서 3열 우측에 '문재인' 이라는 이름이 뙇~

33.jpg
34.jpg

밑에서 3열 우측에 '문재인 대통령'으로 추정되는 학생이 한 눈에 보이네요.

35.png

이명박과 안철수를 까지 못하는 한국언론을 대신하여 문꿀오소리가 나서야 겠습니다.

저들의 동종교배의 고리를 끊어야지요.

36.png

언론이 한미 정상회담의 참뜻을 알려주지 않으니 문꿀오소리들이 진실을 찾고 공유하는 상황 입니다.

언론의 돈줄을 쥐고 조련하는 재벌의 지배구조가 정상화되어야만 언론도 정상화 되겠지요. 금권을  남용하며 다수 국민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는 몰상식한 재벌오너를 견제할 수 있는, 경제민주화가 꼭 필요하겠습니다.  


37.png

정인철 서북청년단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을 간첩으로 매도했다는데요. 

한미 정상회담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온 대통령에게 흰소리를 늘어놓는 저들의 뒤에는 누가 있을까요.

 

(서북청년단은 대한민국 실존했던 정치깡패, 백색테러를 자행하던 극우성향조직으로 이승만에게 이용되었고, 2014년 9월 뜬금없이 서북청년단 재건위가 등장하여 이 단체를 재건하겠다고 나섰다고 합니다. 문득 이승만을 국부로 모신다는 자유한국당과 국민의당이 생각나는군요.)


38.png

이명박 전 대통령은 2008년 7월9일 홋카이도(北海道) 도야코(洞爺湖) 주요 8개국(G8) 정상회의에서 후쿠다 야스오(福田康夫) 일본 총리로부터 ‘중학교 사회과 학습지도요령 해설서에 다케시마(竹島·독도의 일본명)를 일본땅이라고 명기하지 않을 수 없다’는 사실을 통보받고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라는 매국적인 발언을 했다지요.


'독도는 우리땅이다' 이 당연한 말 한 마디를 하지 않고, '기다려 달라'고 했다는데요.


39.jpg

출처 :http://www.amn.kr/sub_read.html?uid=10976&section=sc4


누가 나라를 팔아먹는 진짜 간첩인지 우리들은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40.png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이미 증명해줬습니다.

야당이 반대하면, 무조건 임명시키는게 답 이라고요.

야당은 이명박과 박근혜의 피가 흐르는 간첩같은 존재니까요.


41.jpg

대한민국 국방개혁을 위해 송영무 국방부 장관 꼭 필요합니다.

42.png

저들의 조직적이고도 극렬한 '없는 의혹도 만들어서 제기하는' 공세는 오히려 송영무 후보가 국방개혁의 적임자 임을 알려줍니다.

43.png


우리들은 두번 다시 이명박과 박근혜와 기레기와 재벌의 장난질에 속거나 흔들리지 않을 것 입니다.

흔들림없이 지지하겠습니다. 한미 정상회담의 성과를 지지합니다.

송영무 국방부 장관 후보 지지합니다.

한국언론과 야당과 MB는 가슴에 손을 얹고 반성의 시간을 가져보기를 바랍니다.

 




출처
보완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