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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운동하기 2일차.....
게시물ID : diet_888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얀상자
추천 : 2
조회수 : 36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2/24 22: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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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23일 : 오전 스쿼트 25회 x 3세트, 팔굽혀펴기 15회 x 3세트
            오후 스쿼트 25회 x 3세트, 팔굽혀펴기 2회 (오잉.....)


2월 24일 : 오전 스쿼트 25회 x 3세트, 팔굽혀펴기 15회 x 3세트
            오후 스쿼트 25회 x 3세트, 팔굽혀펴기 15회 x 3세트
            자기 전 또 해야지!


오랜만에 팔굽혀펴기 하니.....
어깨가 많이 아프네요... ㅠㅠ

허벅지나 다리쪽은 멀쩡한뎅 ㅠㅠㅠ


남자지만 팔에 힘이 너무 없어서 15회하는데도 온몸이 떨리고 무리가 오네요 ㅠㅠ
남자로 태어나면 안됐을 몸인뎅 ㅠㅠㅠㅠ



ps 아차 제 글에 답글 달아주신 분 정말 고마워요~ 도움 많이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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