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탱군단장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회원가입 : 14-05-09
방문횟수 : 1278회
닉네임 변경이력
일반
베스트
베오베
댓글
798 2020/08/27 08:20 탱군단장

의사정원 늘리지 않겠다는 절충안 제시하면 어떨까요? [11]

조회:665 추천:2
797 2020/08/14 15:03 탱군단장

정부 지지율이 떨어지는 이유 [14]

조회:500 추천:5/8
796 2020/07/13 16:16 탱군단장

박원순 건은 가족장 하는 것이 옳았다..패착이넹... [13]

조회:985 추천:7/9
795 2020/07/11 08:04 탱군단장

그런데 추행이라는것은 정말 넓은개념인데 [10]

조회:1035 추천:4/11
794 2020/05/30 12:50 탱군단장

식당서빙직원들 마스크안쓰고 일하넹 [2]

조회:693 추천:4
793 2020/05/09 23:01 탱군단장

우리나라 방역 너무 안일한듯 [10]

조회:1531 추천:4/13
792 2020/05/04 12:58 탱군단장

전세계 스포츠팀들은 한국에서 스포츠경기하는 것을 고려해봐야 할 듯.ㅋㅋ

조회:243 추천:2
791 2020/04/24 17:11 탱군단장

민주당이 국회를 잡았으니 기습적으로 검찰의 수사권을 빼앗기를 바랍니다. [3]

조회:616 추천:2
790 2020/04/23 07:38 탱군단장

일본은 트럼프에게 고마운 존재인 듯.. [4]

조회:1708 추천:7
789 2020/04/19 15:56 탱군단장

특검이 공수처보다 나은 이유 [1]

조회:1157 추천:4
788 2020/04/19 15:32 탱군단장

특검해야할듯 [1]

조회:1397 추천:8
787 2020/04/19 06:17 탱군단장

민주당하고싶은대로하자

조회:544 추천:13
786 2020/04/18 17:19 탱군단장

후유증없이 윤석렬자르는 방법은 검찰청을 나누는것이 제일 좋습니다.

조회:671 추천:4
785 2020/04/18 06:58 탱군단장

제가 생각하는 검찰을 개혁하는 법 [2]

조회:667 추천:2
784 2020/04/17 12:28 탱군단장

더불어민주당에 바라는 점.. [2]

조회:590 추천:7
783 2020/04/16 18:33 탱군단장

검찰의 총공격이 예상되네요 [8]

조회:2254 추천:25
782 2020/04/16 08:11 탱군단장

이제 더불어시민당과 열린민주당 합당가즈아~~ [3]

조회:828 추천:5
781 2020/04/16 02:14 탱군단장

윤춘장 지금 잠도 안오고 벌벌 떨고 있겠넹ㅋ

조회:481 추천:7
780 2020/04/15 23:52 탱군단장

180석 먹고 해야할일 [9]

조회:1872 추천:37
779 2020/04/15 18:39 탱군단장

열린민주당 비례의석을 보고 나서 여당의 압승을 확신합니다.. [5]

조회:1502 추천:0
778 2020/04/15 18:32 탱군단장

사전투표가 반영이 많이 안된 것이라서 여권에 유리할 듯.. [3]

조회:1118 추천:4
777 2020/04/14 15:47 탱군단장

문재인대통령 왜 이러시는지..ㅠㅠ [9]

조회:2356 추천:4/23
776 2020/04/06 06:54 탱군단장

채널A사건 조용하네요 [1]

조회:1258 추천:7
775 2020/04/03 08:43 탱군단장

내가 생각하는 윤석렬이 조국에게 빡친이유 [4]

조회:1691 추천:11
774 2020/04/03 06:55 탱군단장

정부는 재난지원금을 공평하게 주세요. [9]

조회:717 추천:4/4
773 2020/04/02 11:26 탱군단장

진중권이 가진 것은 무엇인가? [12]

조회:1091 추천:4
772 2020/04/02 06:58 탱군단장

검찰과 채널A사건 커지면 미통당 100석도 못얻겠녱 [4]

조회:1291 추천:16
771 2020/04/01 13:07 탱군단장

MBC에서 보도 안했으면 검찰이 대놓고 선거개입할 뻔 했구나..

조회:1200 추천:30
770 2020/04/01 12:34 탱군단장

경찰은 뭐하고 있나 빨리 검사장과 채널A 수사들어가야죠..

조회:539 추천:7
769 2020/03/31 10:33 탱군단장

문재인정부에 전략가가 없는 듯.. [21]

조회:1518 추천:6/19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 이전 30개 1 다음 30개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