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멘붕게시판
멘붕스러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입니다.
즐겨찾기에 추가되었습니다.
즐겨찾기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글쓰기
일반
베스트
베오베
임시베스트
59019 2019/08/14 10:10 바보궁디Lv5

탈북자 모자 '아사' 추정 [3]

조회:514 추천:2 펌글
59016 2019/08/07 23:37 WLsQKd

억울하게 모든것을 잃게된 저희 선생님을 도와주세요!!ㅠㅠ

조회:852 추천:5
59014 2019/08/02 22:10 후카

[유머x] LG스마트폰때매 열받아 죽을거같습니다 [3]

조회:1118 추천:2 창작글
59013 2019/08/02 11:52 그대는바람

유머×)제발 도와주세요 가구설치기사에게 성추행을 당했어요 [2]

조회:1345 추천:1 외부펌금지
59012 2019/08/01 12:07 늘성실히

Kt 모뎀 opt빨간불이 들어와서 수리문의를 했는데 8월3일날 온다는데요 [1]

조회:472 추천:0
59010 2019/07/31 01:19 젊은약쟁이

대구 지하철 폭행 ㅠㅠ [1]

조회:1202 추천:3
59009 2019/07/30 19:47 맛집사랑

하.. 에어컨 틀고 깜빡 잠들었다가.. [3]

조회:1376 추천:1
59008 2019/07/29 22:05 yionguon

오늘 마천사거리쪽 카페에서 음료 마시고 배탈난 분들 있나요? [1]

조회:777 추천:0
59007 2019/07/29 12:50 po발치wer

치과에 반려견 데리고 오는 것 어떻게 생각하세요? [12]

조회:1308 추천:8
59005 2019/07/27 20:27 꺄아악

우르오스 대체용품 뭐가 있을까요ㅜㅜ [1]

조회:1010 추천:0
59004 2019/07/25 21:37 츄링

남자친구가 택시에 치였어요. [1]

조회:1191 추천:2 본인삭제금지외부펌금지
59003 2019/07/25 15:33 나옹나옹이

현대큐밍 얼음정수기 소음 문제 [2]

조회:636 추천:1
59002 2019/07/24 22:49 큐컴버배치

6년 만난 남친이 바람을 피다 [3]

조회:1879 추천:12
59001 2019/07/24 14:51 흣냐냐냐냐

80만원 내고 일본가기 [2]

조회:1606 추천:2
59000 2019/07/23 14:57 신후

독서실 에어컨 [2]

조회:1052 추천:5
58997 2019/07/20 19:36 피카츄chu

삶을 통째로 조롱당한 기분입니다 [2]

조회:1681 추천:3
58996 2019/07/20 03:11 크로마토

해킹당한 계정은 어디로 도용되는걸까요??? [2]

조회:787 추천:1
58991 2019/07/11 18:33 후롭차

진짜 미친 택시기사를 만났어요 [5]

조회:2419 추천:10
58990 2019/07/11 17:51 시리아

일본 라멘 집의 까만 비닐 장갑 [5]

조회:2325 추천:2
58989 2019/07/11 16:43 머슬

제가 너무 예민한가요? [8]

조회:1842 추천:3
58988 2019/07/10 22:08 최원우마리아

이진영 바르톨로메오!!!!!!

조회:879 추천:0/9
58986 2019/07/10 00:02 커피는아아

6월말에 퇴사를 했는데 [1]

조회:1547 추천:0
58984 2019/07/09 14:30 판피린티

헬지가 헬지함 [2]

조회:2004 추천:4
58983 2019/07/08 08:48 달순아비

월요일 아침부터 아주 멘붕이네요.

조회:959 추천:4
58981 2019/07/05 15:37 청사진마

버스 시간 맞춰서 내려왓는데 .. [1]

조회:1167 추천:1
58972 2019/06/30 13:22 부산톡바기

술집에서 도둑질 당했네요ㅠㅠ

조회:1511 추천:4
58971 2019/06/30 01:42 엘마찌찌쭈쭈

해킹당했습니다. [7]

조회:1187 추천:2
58970 2019/06/29 18:22 조승현

친했던 친구가 제 전여친과 사귑니다. 제 사연 한번 읽어주세요 [6]

조회:2632 추천:0/7
58968 2019/06/27 18:32 코코콜라

이놈의 무좀때문에 스트레스받네요 ㅠㅠㅠ [4]

조회:1027 추천:2 창작글
58967 2019/06/27 17:40 시사회인생

(유머아님) 이런 누명 어떻게 해야할까요 [3]

조회:1837 추천:2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
1 2 3 4 5 >
< 이전 30개 1 다음 30개 >
데이터절약모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게시판요청 자료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