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4일에
호텔스닷컴에서 5월9일자 호텔을 예약을 하려했으나 5월4일 당일 예약이 됨.
3분후 예약이 잘 못 된것을 알고 5월 9일자로 예약을 변겅
5월7일 통장에서 돈이 각30만원 가량 씩 2중으로 총60만원 가량 지불이됨.. (누구한테는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 나에게는 큰돈임)
오늘 오전 9시 고객센터에 전화함
답변을 요약하면
1 당일예약변경은 위약금으로 전액청구 됨
2 이러한 내용은 계약 당시에 기재되어있음
3. 그리고 자신들은 중개싸이트이므로 호텔과 직접이야기 하라고 함
문제는
1 내가 예역을 제대로 했으나 오류가 난 것이고,
2 안지 3분만에 변경을 한것이었으며,
3 계약내용은 계약서 마지막에 쥐꼬리만한 글씨로 약관 형태로 나와 있다는 것임
4. 그리고 내가 ㅇ계약을 한 곳은 호텔스 닷컴이라는 점임
환불 방법이 없어서 한국지사에 직접가서 항의하려고 했으나 한국에는 지사가 없고 본사는 미국 텍사스에 있음
소비자고발원에 전화를 해봤자 미국회사이며, 약관 핑계를 댄다는 것임(중요사항에 대해서 체크쵸시 조차 없는 인터넷 약관임에도 불구하고)
기사를 뒤져보니 이러한 문제는 2011년부터 꾸준히 제기 되어 왔다는 건뎈ㅋㅋㅋㅋㅋㅋ 고칠생각이 국가에 없다는 것임
그럼 소송으로 진행해야하는데 30만원으로 소송하는건 아깝고 결국에는 집단 소송해야됨ㅋㅋㅋㅋ 변호사 써야되나.ㅋㅋㅋㅋㅋ
요약
호텔스 닷컴 이용 잘못하면 돈날립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