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밑에 SK브로드밴드 글을보고..
게시물ID : menbung_311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먹다남은치즈
추천 : 1
조회수 : 46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4/20 11:51:37
밑에 글을보고 전 작성자가 왜 좀더 모질게 뭐라고 하지 않았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분명 상담원도 사람이고, 권리가 별로 없는것 알아요. 하지만 그렇게 '진상'짓을 하지 않으면 처리해주지 않거나 '대충'처리하려는
기업측이 더욱 문제아닌가요?
 
왜 사람들이 서비스를 받으려면 진상을 부려야한다고 생각하게 되었을까요? 기업이 당연히 해줘야하는 서비스를
왠만한건 약관과 말빨로 은근슬쩍 넘어가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SK는 아니고 KT를 이용했습니다. 사용년수는 15년정도썼네요.(가장처음 들어온게 메가패스라..)
그러다가 작년~올해 사이에 인터넷이 너무 자주끊기는 겁니다. 하루에도 두세번씩 끊기고 끊기면 모뎀을껏다켜도 안되기도하고..
 
몇번은 전화를 했더니 신호를 다시보내주고. 그러다 되면 고장신고 취소하고 또 고장나면 현장기사를 불렀습니다.
 
현장기사가 오더니 걍 모뎀만 교체하고 인터넷되는거 확인하고 갑니다.
그러나 조금있으면 또 끊겨요..
 
그걸 세네번반복하고나니 빡치길래 전화해서 뭐라했습니다. 
기계야 당연히 고장이 날 수 있고, 여러문제가 일어나면 이부분도 고장났고 이번엔 이부분이 고장났었네. 하겠는데
항상 똑같은 문제로 전화하는거아니냐. 기록다뜰테니 봐라. 와서하는게 모뎀교체해주고 가는거밖에없다.
 
기사가 말하길 어차피 신제품은 안나와서 전에제품 수리해서(실제로수리하는지는 모르죠)돌려쓰기 하는것밖에 해주는게 없다라고
하는데 1~2년쓴것도아닌데 우리가 뭐 더 좋은 서비스를 바라는것도아니고, 인터넷좀 잘되게 해달라는건데 그것도 못해주냐.
그럴거면 걍 다른 인터넷으로 옮기라고 말을해라.
 
라고 연신쏟아냈더니, 그다음날 고치러온다고하더라구요. 매일 한명이와서 모뎀갈고 끝이더니,
그날은 두명이 와서 여기저기 뜯어보더라구요.
 
결국 벽으로 이어지는 케이블나오는 곳 안에가 산산조각이 나있어서 접촉될땐 인터넷이 잘되다가 떨어지면 인터넷끊기고 하던거랍니다.
그럼 진작에 이 원인을 찾아냈어야지. 왜 모뎀만 갈았냐고하니까.
그때는 모뎀도 고장났었어요~
 
이러고 후다닥나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오
 
 
그래서 이제 잘되겠거니 했는뎈ㅋㅋㅋ그날저녁에 퇴근하고 인터넷을 하려는데 끊겨서 접속이안됩니다..
또 전화할까하다가 한번은 참기로하고 모뎀껏다키고 좀 대기하다가 다시하니 되서 인터넷하다가 11시쯤 또 끊겨요..
모뎀을 껏다켜도 안되요..존나빡쳐요..
 
전화를해요. 지랄을 했어요. 말그대로.
고쳐줄 능력이안되면 다 해지시켜달라고(인터넷TV,인터넷전화,집전화,인터넷,엄빠핸폰 다 KT입니다. 저도 KT였는데 이번에 르그로바꿈)
걍 다른곳으로 옮기겠다고. 내돈 내고 내가 인터넷쓰는데 이렇게 이용이 어렵냐고,
그 돈으로 불우이웃돕기하는게 낫겠다고.. 그렇게 ㅈㄹㅈㄹ을하니 그담날은 반드시 고쳐드리겠다고 합니다.
 
그담날 전 회사가고 어머니가 집에 계셨는데 오더니 컴퓨터 뜯고 하면서 뭔가를 하더랍니다. 뭐하냐고 했더니
KT모뎀신호가 약한거 같아서 컴터안에 바로 신호를 잡을수있는 증폭기같은걸 설치했다고합니다.
이것도안되면 100메가광랜쓰는수밖에없다며 ㅋㅋㅋㅋ 
 
뭐 다행히 그뒤론 끊김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좋은말로하면 말그대로 형식적인'신호다시보내기,모뎀교체' 정도만 해주다가 따지면 그제서야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해주는
거지같은 기업들^^
 
이런데도 저 밑에 댓글보면  그 기업들을 걱정해주는 호구분들이 많다는거에 멘붕하고갑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