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원을 넣을 것 같은 승객에게 경고를 주는 버스기사, 상상해보셨습니까?
게시물ID : menbung_314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경고받은자
추천 : 16
조회수 : 1289회
댓글수 : 177개
등록시간 : 2016/04/28 15:28:12
옵션
  • 창작글

민원을 넣을 것 같은 승객에게 경고와 모욕을 주는 버스기사, 상상해보셨습니까?

원본 링크는 버스기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생략함다.



cap1.jpg


그리고 달린 '처리완료' 답글.



cap2.jpg

→해당 기사의 사과 없음, 납득할 만한 징계 없음, 그 잘난 삼자대면 없음, 멋지고 아름다운 '재발방지 다짐'.



3줄 요약:

-서울 모 버스에서는 승객이 민원을 넣으려고 버스기사 정보를 보고 내리면 버스기사가 운행 중인 버스를 세우고 내려 직접 경고를 줍니다!

-삼자대면, 왜 추진 안 하는가?! 소인배!

-조치가 납득할 수 없는 수준이라 서울시와 국민신문고에까지 고발했슴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