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멘붕사례
게시물ID : menbung_365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비오면뛰는놈
추천 : 5
조회수 : 715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8/25 08:37:45
유지보수개발자이고 업무의 50%는 시스템이용자 문의응대이므로 음슴체

하루는 전화가 걸려옴

고 : 원격좀 햐주쇼
개 : 어떤 내용이신가요?
고 : 안되니까 원격으로 봐달라고
개 : 어떤 부분에 대한 내용인지 말씀해주시면 조치방법을 안내해 드리거나 원격지원을 해드리겠습니다.
고 : 아니 다른데는 다 해주는데 왜 안해줘
개 : 안해드리는게 아니라 내용을 말씀해주셔야 저희가 지원을 해드리죠
고 : 아니 다른데는 다 해준다고
개 : (이건 ㅂㅅ이구나) 그럼 원격지원을 위해서 원격지원사이트에 접속을..
고 : 아니 다른데는 다 일아서 해주는데 왜 안해줘
개 : 네 원격지원을 위해서는 중계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셔야
고 : 에이 신발 드러워서
개 :  욕하시면 저희가 응대가 불가 합니다.
고 : 그러니까 원격으로 해달라고
개 : 원격지원을 받으시려면 중계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고객님과 제가 연결이 되어야
고 : 뭐이히 복잡해 다른사람 바꿔봐

친히 다른사람(선임)에게 바꿔주고 결국원격지원 실패

아니 특정프로그램없이 원격되면 그게 해킹이지 무슨...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