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_yong.K//어떤걸 일반화자제 하라고요. 여성분들이 공유되고 자기들 셀프영상들 토렌트로 퍼져나가는걸 즐기는 사람도 있다고 주장하고싶은건가요? 아니면 남성분이 정말 혼자 만족하려고 찍은영상일수도 있다구요? 후자가 맞더라면 그건 걍 존나 개멍청한 새끼니까 답이없으니 헤어져도 됩니다.
이게 정답. 혼자만 간직한다는 것을 믿는 것은 길가다가 모르는 아저씨가 과자 사준다고 따라가는 거랑 같은거임. 자기 딸한테 세상엔 좋은 사람도 있으니 과자 사준다는 아저씨 믿고 따라가라고 가르칠 사람은 찍어도 됨. 애당초 믿을만한 남자는 진짜 자기만 볼 작정이라고 해도 저장된 것이 유출될 수 있는 위험이 있는 이상 찍자고 "강요" 안함.
저도 어제 봤는데,,, 학원 운영하는 아버지 친구 학원에서 수업듣다가 몰카를 찍혀서 신고했는데 아직도 그 위치에서 상호명도 안바꾸고 학원 운영중이라더군요 ㅋ 제작진이 전화해서 인터뷰했는데 말하기를 대충 요약하자면 "내가 건드린것도 아니고 나 혼자 보려고 충동적으로 사진만 찍은건데 뭐가 잘못이냐, 남자들 다 그러지 않냐 길가다 이쁜 여자 있으면 사진 찍듯이 찍은거다." 진심 토나옵니다.
알만한 분은 다 아는 5대 성인으로 추앙 받는 분이죠. 이분이 유명해진 이유는 바로 옆에서 사랑을 나누는 두 남녀를 두고 게임에만 몰두하기 때문입니다. 남녀는 분명 서로 사랑하는 사이기에 동영상을 찍었겠지만 남은건 치욕적인 조리돌림 뿐이죠. 여성분이라면 절대 동영상을 찍자고 하는 남자는 피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