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호텔 예약어플 상담원....
게시물ID : menbung_437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히사시부리~
추천 : 2
조회수 : 1221회
댓글수 : 25개
등록시간 : 2017/03/02 18:52:20
다음주 여행을 위해 호텔예약을 했는데
실수로 날짜를 안바꾸고 예약해 오늘 예약이 된겁니다
(사는곳은 경기도 여행지는 대구)
당황해서 환불처리하려고 하니
환불버튼이 없어서 업체에 전화했는데
아주머니가 받더니 예약어플쪽으로 전화걸어봐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어플고객상담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실수로 날짜를 안바꾸고 예약을 했는데 환불버튼이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냐고 하니

그건 자기들이 할수있는게 없다고 그래요

그럼 어떻게해요? 햇더니

쓰셔야죠 이럼

아니 이런경우에 다른 방법이 없는게 말이 되냐니가

자기들 환불규정대로 이런경우에는 우리가 임의로 취소 못한다

계속 취소못한다만 반복...

끊고 다시 호텔측으류 전화 했습니다

다른 남자분이 받더라구요
자초지종 다시 설명했더니

그럼 저희가 예약어플쪽에 전화해서 취소요청할게요!!

???? 그게되나요???

네 됩니다~!

...???? 몇분후 어플쪽 고객센터에서 다시 전화가 왓는데
다른상담원분이 전화하더라구여
환불처리해드리겠다구

아깐안된다더니 이젠 되네요 했더니 
당일예약일경우 원칙적으로 취소가 안되는데
업체 동의가 있으면 해드릴 수 있다고  

.... 처음에 상담한 사람은 절대안될거처럼 했던말 반복하더니...

어떻게해요? 했을때
스쎠야죠 소리듣고 얼탱없어서..

처음부터 업체동의가 없으면 임의적으로 취소다 힘들다고 말하거나 설명해줫으면 당연히 그렇게 햇을텐데
사람기분은 기분대로 이상하게하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