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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상고객 멘붕... 구역질이 나요 이제
게시물ID : menbung_4645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미카엘라IS
추천 : 13
조회수 : 1347회
댓글수 : 28개
등록시간 : 2017/05/04 23:10:37
콜센터 다니는 사람이에요..
제가 다니는 곳은 전자제품 몰아놓고 전문으로 파는 곳의 고객센터에요
 
매일 매일 진상이 있는데 오늘은 연휴 중간이라 정말 너무 심했어요
하나 받고 끊으면 진상, 그거 끊으면 또 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욕을 하면 상담이 어렵다며 전화를 끊으면 되는데 욕은 안하고 패드립에 나이드립에..ㅠㅠ
 
여기, 저기, 야 같은 하대는 기본이고....!
 
9600원짜리 마우스 하나 사놓고 옆에 다른 전자제품 매장은 500원이 더 저렴하다며 관리자 전화 요구하는 것도 모자라서
오픈 프라이스 제도로 도움못드린다고 응대했었는데 싸가지가 없다며 무릎꿇고 빌라며 상담원 사과전화요구ㅋㅋㅋ
 
냉장고 11시 배송인데 15분 늦었다며 클레임 걸면서 기사 해고시키라는 아주머니...ㅋㅋㅋㅋ
자신의 15분은 백만원 이상의 가치를 지닌다나요?...ㅋㅋㅋㅋㅋ 시간 보상을 해달래요 돈으로...ㅋㅋㅋ
거듭 사과하고 보상은 어렵다고 하니 너네들이 자신의 가치를 얼마나 알겠냐며 한참을 비아냥거리다 끊고..
 
1년 전에 사간 프린트 잉크를 미개봉이라고 환불해달라고 하질 않나....
매장에서 안된다 그랬다고 본인은 '고객님' 이라며 고객님이 말씀하시는데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다고 16200원짜리 잉크에 대박 갑질 시전하시고
 
3년쓴 냉장고가 고장났다며 책임을 지라며... 제조사에서 AS나간다고 접수해준다니까 왜 책임회피를 하냐고 진상부리는 아저씨......
예전에는 가전제품을 한번 사면 5년은 썼다며 큰소리 뻥뻥!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면 2년 써서 5년 채우고 지금 고장난 걸 도로 가져가서 2년 후에 고쳐서 쓰겠대요 이게 말이야 방구얔ㅋㅋ
 
9일에 쉬냐고 물어보길래 그렇다고하니까 무식한 애들은 투표하면 나라꼴이 잘못돌아간다고 비아냥 거리는 사람
특정 후보 지칭하면서 (안, 홍ㅋㅋ)ㅋㅋㅋㅋ 내 말 듣고 찍으면 잘했구나~ 할거라고ㅋㅋ
콜센터 다니는 사람은 투표도 고객님 말씀 듣고해야하나여.... 서러워서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이 너무 불친절하다며 해고하고 증거를 가져오라며 파워 갑질하는 할머니에.,,,
 
밥솥을 사서 밥을 한번 하고 마음에 들지않는다며 환불해달라고ㅋㅋㅋ 한번밖에안했다고 우기는 아줌마
안된다고 하니 본사에 가서 밥솥을 깨버린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등가말등가진짜 어쩌라는건지 ㅠㅠ
 
단순변심 환불부터 보상요구까지 다사다난한 하루였네요 ㅠㅠㅋㅋㅋ
그냥 멘붕게에 글쓰고 속풀고 싶어서 글쪄봤어요
 
이제 정말 한계인거같아요
아~무리 좋은 맘을 먹어보려고 해도 사람이 싫어서 구역질이 나와요ㅠㅠㅋㅋㅋ
 
다행히.. 팀장님과 사람들은 좋은분인데.. 그게 더 안다행인게 너무 잘챙겨주셔서 그만두겠단 소리가 안나와요
이러다 내가 죽겠는데 어떻게해야할지를 모르겠고 멘탈이 완전 바스러지네요 ㅠㅠㅋㅋㅋ
 
콜센터 다니는분들, 서비스 업종 분들 ... 힘내세여..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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