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역 1주기가 되기도 전에 구의역 1주기가 지났는데 왜 언론과 사회는 모른척하냐, 페미니스트들과 진보 언론들은 왜 그러냐
-저 게시글 작성시점으로는 1주기가 아직 되지도 않았어요.하지만 언론보도는 이미 나왔었고 1주기 당일에는 네이버 메인까지 떴습니다.진보언론들도 당연히 기사를 냈고요.(심지어 지적된 게시글 작성시점 전에 이미 1주년 기사가 나왔어요.)
그런데 저 명백히 틀린 게시글을 지적했는데도 왜 욕하냐, 기억하자는것 아니냐..하면서 비공을 찍더니
이제는 보이지도 않는 사람 마음 속을 제멋대로 추측해서 내로남불이니 일관성이 있느니 없느니..도대체 저 여성 분이 군가산점 제도를 반대한다는 근거가 뭔가요?근거도 없이 다른 사람의 생각을 망상으로 판단한 다음에 어쩌고 저쩌고..
그런데 저런 부분을 지적한 것이지 육아가산점제를 지지한게 아닌데도 왜 육아가산점제를 줘야 하냐느니, 다른 메시지를 오염(?)시킨다느니..또 비공이 줄줄이 찍히네요.
댓글을 너무 많이 달았다고 그만 달라고 하고 또 계속 이것만 볼 수 없기도 하니 일단은 가겠지만 군대 게시판의 몇몇 글들 정상 아니에요.더 큰 문제는 저런 허위 게시글이나 억측 게시글이 베스트에 간다는 것이고요.
구의역 사고를 기억하자는데 누가 반대하나요?뜬금없이 진보언론이고 페미니스트들이고 끌어들이니 문제지요.
육아가산점제를 누가 지지하나요?뜬금없이 남의 속을 들여다볼줄 아는것 마냥 구니 문제라는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