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를 왜 지맘대로 바꾸는거냐고
게시물ID : menbung_51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가혹한청년
추천 : 0
조회수 : 31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11/26 01:45:01
아직 3개월 유지기간 남았는데(9월19일 갤s3구입-3주만에 분실...-_-)

한 한달여를 임대폰 2g쓰다가...  

아이폰3gs(공기계)이 생겨서 바꾸러 갔는데... 요금제를 바꿔버린 SK...
그것도 11000원 표준요금제...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아무것도 모르고 폰 바꾸고 다다음날 페북하다가
"고객님의 데이터요금이 1만원 초과되었습니다"
라는 문자 받고 그때서야 뭔가 심상찮음을 느꼈음

급하게 t월드 앱깔아서 확인해보니 요금제 바껴있고..
지금은 어느새 데이터요금이 1만6천원...(목요일에 바꾸고 토요일에 알아차림...주말......)
...
...
이래되면 데이터요금은 데이터 요금대로...
3개월 유지기간 깼으니 위약금은 위약금대로...
잘못하면 갤s3 할부원금이30만원이(내가 산가격) 아니라 99만원(원가)으로... ...
나한테 오는 손해가 벌써... ... 어이쿠...끔찍하다...

진짜 웃긴건.. 요금제에 대해 한마디의 말도 없었다는것..
아니 뭐 이래저래 하면 요금제가 바뀌게 된다든지...
그런말 전혀없이.. 바꿔드릴테니 대기실에서 기다리라고만
했음.. 난 그러고 바뀐거 들고 집에 룰루랄라 왔음...

하아...

 

혹시나해서 그때 서명한 종이쪼가리 들여다봣는데

요금제얘기는 안나와있음 거기도...;;

 

토요일 오후부터 쭉... 월요일이 오기만을 기다렸음... 

고객한테 한마디 말도 없이 요금제를 바꿔??
암튼 오늘 오전에 보자 SK.........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