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야간편도리 외국인손님 선불폰 충전을 못해드렸습니다.
게시물ID : menbung_518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착한궁디Lv6
추천 : 0
조회수 : 95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7/08/15 09:01:19
옵션
  • 창작글
아...
 
gs편의점 야간 편도리입니다.
 
우선...
 
선불폰 충전해본적이 없습니다;
 
 
외국인 손님은 이번이 세번째인데
 
앞의 두번의 손님들은
 
간단한 식사거리랑 음료수 사가시는 손님들이어서
 
별 문제가 없었는데
 
오늘 손님은 선불폰 같은데
 
 
손님이 문자 메세지 보여주시는데
 
데이타 사용량 충전해서 사용하시는거 같았습니다.
 
몇 MB 안남았다는 메세지였습니다.
 
 
뭘 우째해야될지 몰라서
 
일단 gs 해피콜 얼른 전화해서 영어 할줄 아시는분 있냐고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고;;
 
그럼... 선불폰 충전 어캐 하냐고 물어보니;;
 
여러 종류가 여러가지라서;;
 
햇갈리고;;
 
(솔직히 여기서 젤 충격이었습니다.)
 
 
외국인 손님이 주신 유심 카드가 KT 라서
 
그냥 KT 데이타 충전하면 될까 싶어서
 
포스기 메뉴 뒤져서;; 막 선택해서 ...
 
어캐 33000원짜리 영수증은 나왔는데
 
손님 휴대폰 번호나 뭔가 바코드 찍고 바로 충전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어디 전화해서 뭐 눌러서 충전하는거 같은데;;
 
9시가 안되서 KT 고객샌터 연락도 안되고;;;
 
 
 
우짜지 하다가
 
노트북으로 KT 모바일 홈페이지 들어가서 찾아보는데
 
왜 렝귀지가 안보이는지... 보통 오른쪽 위에 언어 선택하는게 있는데;;
 
왜 없는지;;;
 
ㄴ미아ㅓ림ㄴ어리ㅏㅓㅁㅇ니라ㅓㅁㄴㅇ라ㅓ
 
 
멘붕상태에서 잠시 숨고르는데
 
영수증에 뭔가 사이트 주소가 있길래
 
거기로 바로 들어가보니
 
뭔가 충전 있는데
 
 
뭔가 입력하는게 많은데
 
외국인 손님 휴대폰 번호도 아니고
 
핀 번호도 아니고 (자릿수가 안맞음)
 
 
계속 멘붕하니까
 
외국인 손님이 제가 안되보였는지;;
 
ㅠ.ㅠ
 
괜찮다고 (댓츠 올라잇)
 
하시면서... 가셨음;;
 
 
ㅠ.ㅠ
 
아... 서비스 빵점입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