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리려구요..
혼자계시는 어머니께 큰맘먹고 바디프랜드 레지나 제품 250-280정도 주고 할부로 구입했습니다
올 5월 초에 구입했는데 8월 말경부터 다리부분 모터에서 소리가 납니다 A/S 요청했더니 기사님께서 새부품이라며 교체해주셨습니다 교체후 당일 저녁 테스트해보니 동일한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A/S시 어머니 혼자계셔서 전해들은 내용입니다)
다음날 바디프랜즈 대표번호 및 기사님과 통화해 다시 새부품 교환요청했습니다 며칠후 교환해주셨는데 오늘 어머니랑 대화 중 난감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부품교환 후 동일한 소리가 발생했고 기사님 검정색 절연테이프를 많이 감아 증상을 해결 임시방편 아니냐 문의했으나 쇠가 연마되면서 괜찮아진다고 어머님께 안내 글이 좀 길었네요..
S급 리퍼로 구매한거라 고장이 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부품교체 당일 동일증상 나타났고 제가 통화후 항의하니 다시 새부품 교체해주신다고 했는게 결국 절연테이프로 감아놓로 돌아가셨는데 이게 정상적인 A/S 인지 제가 잘못생각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지난번 통화때 바디프랜드 대표번호 통화해보니 기사님과 연락하라는 느낌의 모르쇠로 응대하셨는데요 제가 컴플레인하는게 맞다면 어디에 호소를 해야할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