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7샀다가 어쩔수없이 엣지7으로 바꿨습니다. 갤럭시클럽 보상프로그램 가입했죠.. 드디어 기다려온 노트8을 개통했는데 개통한지 2주정도 된 어제 기기반납을 하러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너무 늦게와서 기기반납이 안되니 즉 50프로가 아닌 나머지 단말기할부금내고 직접 중고폰으로 팔아야서 그 금액 알아서 충당하라는겁니다ㅡㅡ 반납을 언제까지 해달라는 말도 정확하게 안했고 오늘가니 자기가 3~4일안으로 갖다줘야한다고 얘기했답니다ㅡㅡ 아니 기기반납을 늦게하면 안된다. 그럴경우 어떻게된다 자세히 설명도 없었는데. 설명했으면 가족들 통해서라도 반납했을꺼에요.. 너무 늦게왔다고 고객탓만 하니 너무 어이가 없네요.. Skt 홈페이지, 날라온문자에도 기기반납을 언제까지 해야한다. 라는 문구도 없습니다. 이거 명백한 제 잘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