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권이 필요 없다고요? 학교 상황이나 알면서그딴 소리를 지껄이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학교마다 다를 수 있겠죠 그놈의 학생 인권 좋아요 학생인권은 누구만 혜택 받는지 아시나요? 그건 양아치 같은 새끼들이나 학교 수업 방해하고 이러는 애들만 혜택 받아요.. 걔네들을 교사가 제제할 수단이 없어요 벌점? 반성문? 양아치들이 그런거 신경이나 쓸까요? 인권인권 하는 아이들 중에서 20퍼센트만 진짜 생각 있고 인권을 얘기하지 나머지 80퍼센트는 책임이란건 쥐뿔도 모르면서 인권 얘기하면서 다른 선량한 아이들한테 피해를 줍니다 학교 다니면서 그런 아이들 못본 사람들도 아니면서 현실을 모르시나봐요 아니면 지나와서 미화 되셨는지 모르지만 교권 필요해요 교권이 아니면 그 아이들한테 누가 책임감을 가르쳐줍니까?
뿐만 아니에요 요즘 학교는 누가 왕인지 아세요? 민원 많이 넣는 학부모가 왕이에요 자기 자식 왜 상안받았냐 이거 해달라 저거해달라 그 학부모가 학교 전체를 위할까요? 아니요 지자식 위해서에요 근데 문제는 그런 학부모 때문에 학교 전체가 난리에요 다른 아이들이 피해 본다고요 민원 안넣는
교권 필요 없다구요? 호랑이 없는 곳에 여우가 설친다고 했고 빈대잡으려다 초가삼간 다태운다고 했어요 자극적인 기사랑 조작일지도 모르는 인터넷 댓글가지고 확대해석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