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닌지 1년 딱 된 초년생인데요, 원래 회사에서 뭐 일한거 다 기록하고 그런건가요?
오늘 일하고있는데 갑자기 상사가 회사다닌지 1년됬으면 할일은 알아서 찾아서 해야지 뭐하는거냐고 하고
생산일지 쓰는것마냥 하루종일 뭐했는지 기록하라고 하더라구요
몇시에 뭘 했고, 뭘만들었고...이런식으로요.
다른 회사들도 다 이렇게 기록하는건가요? 첫회사라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회사가 작아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제가 디자인이랑 IT쪽 업무를 하고있는데
경리일도 저한테 하라고 일부를 넘겨주려고 하더라구요.
아무리 회사가 작아서 도와주면서 해야한다 라고 말하긴 했지만 이건 영.......
좀 그러네요..... 경리일도 처음이라 좀 헤매는데 그때마다 뭐라하면서 혼나니까 기분도 안좋고
회사일 힘드네요 그냥.....좀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