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예전사건,해외] 쥐 한마리, 인큐베이터에 들어가 미숙아 물어
게시물ID : menbung_3202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요올
추천 : 8
조회수 : 724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6/05/14 03:33:17
옵션
  • 펌글


동영상 업로드는 2015년경이네요.
아래는 동영상에 덧붙여진 설명글 -


벨리즈, 벨모판 — 쥐 한마리가 인큐베이터 안으로 들어가, 미숙아를 물었습니다.

쥐 한마리가 병원 인큐베이터에 몰래 들어가, 인큐베이터 안에 있던 미숙아를 한입 베어물려다 그에 대한 응징을 받았습니다.

벨리즈라는 국가에 있는 개국한지 40년이 된 웨스턴 리저널 병원이 쥐가 인큐베이터를 침입한 충격적인 영상이 공개되면서, 가십거리가 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쥐 한마리가 배가 고팠는지는 몰라도, 인큐베이터에 숨어들어가, 이 어린 아기의 발가락을 물었다고 합니다.

쥐에게 물린 아기가 울기 시작하다, 이를 보고 충격을 받은 간호사들은 재빨리 아이를 인큐베이터에서 빼내었습니다.

그런 뒤, 벌레 퇴치 스프레이로 이 쥐를 죽이려고 했습니다.

이 간호사가 이 쥐를 인큐베이터에서 끌어내려다, 계속 몇 번씩이나 실패했고, 이 쥐 잡기 게임은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쥐는 결국 꼬리가 잡혀, 인큐베이터에서 퇴출당했습니다.

이 간호사는 빗자루 막대기로 이 쥐를 두들겨 패 죽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아마 그 신생아가 무사한지 궁금하실겁니다. 쥐에게 물렸던 이 신생아는 무료로 치료를 받고서, 몇 일 뒤, 퇴원했습니다. 이 병원에서 이번 사건과 같은 일이 되풀이 되어서는 안될 겁니다.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voiD_AtR5yc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