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lg u+상담원 말장난에 속지 마세요.
게시물ID : menbung_4322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플랜트리
추천 : 11
조회수 : 1385회
댓글수 : 65개
등록시간 : 2017/02/16 19:33:11
2016년2월 이사를 하면서 인터넷 이전 신청을 했습니다.
전화를 받은 상담원이 27,000원 요금을 언급하면서
밑밥을 던지더군요.
고객님은 지금 비싼 요금을 이용하고 계시다고요.
티브이랑 결합된 상품이 있는데,기존 요금보다 저렴한 24,000원에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고요.
저는 티브이를 보지 않지만 그런 상품이 있다면 당연히 좋은거 란 이야기를 상품 설명 중간에 몇 차례 했습니다
결론은,1년동안 보지도않는 티브이 요금 포함 44,000원이란
금액이 빠져나가고있는 걸 근래에 알게되었단겁니다.
 제가 어처구니 없는건,인터넷 요금이 3,000원 절약 되지만
티브이 요금이 프러스 된다는 설명은 없었다는거예요.
녹취록까지 들으며 이 부당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했더니
돌아오는 대답은 더 황당하더군요.
118,000원의 위약금을 내면 해지를 시켜 준답니다.
아직 결론 나지 않았습니다.
이 상황에 대해 오늘 6시까지 답변을 주겠다던 상담원은
이 시간까지 연락이 없네요..
연락 되는대로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