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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할 수 있는게 무얼까
게시물ID : menbung_592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주비
추천 : 0
조회수 : 1857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20/04/02 13:43:36
3월 25일 수요일

택배 도착 예정 알림 카톡을 받았어요. 

그리고 바로 배송 완료 안내 카톡이 오길래 일처리가 빠른가 보다 하고 있었지요. 

그러나 문제는 물품이 보이질 않는 것, 
다소 의구심이 든 전 담당 기사에게 연락을 시도합니다. 

안 받더군요. 문자도 남겨 봅니다. 답이 없네요. 

3월 27일 금요일 

송장번호로는 배송 완료로 뜬 지 이틀 째 
상담센터로 전화합니다. 
문제가 생길 순 있다. 하지만 어떤 문제였는지는 확실하게 말해달라고 요청하고 하루 이틀 말미를 부탁받고 상담을 종료합니다.

3월 31일 수요일 

여전히 회사나 담당자에게는 어떤 연락도 없어 상담센터에 2차 상담을 시도합니다. 답변은 비슷한 내용입니다.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라고 전달하겠다는. 다소 화가 나더군요.

그리고 현재

아무런 연락도 조치도 취해지지 않고 전 하릴없이 해당 회사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접수를 진행합니다. 

과연 이 회사가 처리를 할 의지가 있는건지 어떤 답을 줄건지 전혀 알 수가 없네요.

로젠택배 제 물품 담당 기사 양반, 이제부터라도 전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해 보려 합니다. 이런 일을 당해 본적이 없어서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지만 너무 늦게 시작함이 아쉬울 뿐입니다.

기사양반이 어떻게 제 물품을 처리했는지 본인도 회사도 말해주지 못하고 해 줄 의지도 없어 보입니다.
 
로젠 택배 관계자들한테는 어떤 가치인지는 몰라도 10만원 상당의 물품은 제게 꽤나 큰 가치입니다. 그보다 더 클지도 모르는 제 시간의 가치까지 합쳐 받아야겠습니다. 이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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