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메모는 과학이다. 선거 끝났다고 다시 정상인 코스프레 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지난 글들 읽어 보니 지가 알만 한 것들엔 발끈해서 근거 가져와보라고 이읍읍이 혜경궁이 두둔하면서 정작 근거 가져 온 댓글엔 쫄려서 암말 못하고 다른 사람들한테 발끈하는 모습이 어쩜 그리 이읍읍하고 닮았소? 혹시 본인입니까?
지 스스로 바뀌지 못할 걸 아니까 사과도 용서도 못 구한 거죠. 거기다 워낙 싸질러 놓은 똥이 거대해서 이건 뭐 이미 반성의 차원은 훌쩍 지나버렸다고 봅니다. 막말로 고 노무현 대통령 욕 보이고 문대통령 조롱한 혜경궁 김씨를, 실은 내 마누라요 하고 지 입으론 차마 못 밝히겠죠.
아니.. 전선 나뉘는 건 절대 바라지 않지만 워딩이 너무 기가 차서 댓글 딱 하나만 달고 갑니다. 대체 저게 무슨 사과에요. 그 흔한 연예인들의 변명조로 일관하는 4과문도 저거보단 낫겠구만. 시부럴 저게 사과면 여태 물의 일으킨 연예인들의 4과문은 무슨 석고대죄 수준이게요?
램 오버 땡기실 거 아니면 B나 H칩셋 보드 쓰시는 게 낫구요. 파워도 CPU 노오버에 1060 VGA면 500W로도 충분하니 급 낮추시면 예산 절감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동일 예산 내에서 그렇게 메인보드하고 파워에서 아낀 돈으로 램 8G 하나 더 증설하면 베리 긋일 것 같네요. 자고로 램은 다다익선인지라... 제 생각에 8기가면 겜하다 잠깐 빠져나와서 인터넷창 몇 개 켜도 버벅일 것 같네욥.